[디지털타임스]`정해진 답은 없다`…광고제 15관왕 `디렉터스 컴퍼니`의 뉴 비전
‘제 10회 앤어워드’ 7개 부문 수상, ‘서울 영상 광고제’ 7개 부문 수상, ‘유튜브 선정 인기 광고 top10’ 중 2위, 8위 선정. 이는 설립 5년 차에 접어든 광고대행사, ‘디렉터스 컴퍼니’의 2016년 광고제 수상내역이다.

디렉터스 컴퍼니는 급변하는 광고 환경에도, 이런 좋은 성과를 내왔던 구성원들의 마인드를 바탕으로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홈페이지 리뉴얼부터 기업 구조 리빌딩까지 마쳤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디렉터스 컴퍼니의 새로운 비전인 ‘No Right Answer (정해진 답은 없다)’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과 스마트한 소비자에 맞춰, 계속해서 새로운 답을 제시해왔던 구성원들의 의지와 결과로 증명된 이들의 콘텐츠가 밑바탕인 기업철학이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과 매체팀 신설 및 전문 인력 배치로 그 동안 강세를 보여온 필름 부문뿐만이 아닌, 브랜드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종합광고대행사로서의 조직구조를 모두 마친 상태이다.

이에, 디렉터스 컴퍼니의 신재혁 대표는 “앞으로의 목표는, 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콘텐츠를 확장하는 데 있다. 즉,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브랜드가 직면한 문제와 다가올 문제에 대한 최적의 답을 위해, 필름, 프로모션, 미디어뿐만이 아닌 영역과 장르에 제한을 두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것이 독보적 캐릭터를 가진 종합광고대행사로서 디렉터스 컴퍼니가 나아갈 새로운 방향이다”고 밝혔다.

 

출처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703310210992381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