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스컴퍼니, ‘2022 앤어워드’ 9개 부문 수상]
종합광고대행사 ‘디렉터스컴퍼니’가 ‘2022 앤어워드(&Award)’에서 Grand Prix 2개, Winner 7개, 총 9개 부문에서 수상을 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 후원하는 앤어워드(&Award)는 2007년을 시작으로 올해 16회차를 맞은 디지털 미디어 분야 및 광고 분야의 저명한 시상식이다.
해당 시상식은 매년 디지털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혁신적인 업적을 기록한 브랜드를 가리며, 1년간 제작된 디지털 작품들을 업계 전문가, 산업별 최고 경영자(CEO), 외부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총 3차에 걸쳐 면밀한 심사를 진행한다.
올해 디렉터스컴퍼니의 수상은 ‘디지털 광고&캠페인’의 ‘게임’, ‘생활편의 서비스’, ‘가전’, ‘디지털 콘텐츠’, ‘패션’, ‘의료/건강’, ‘전문몰’, ‘중소전문기업’ 분야에서 이루어졌고, 최고상인 GRAND PRIX 2개(▲컴투스프로야구 V22 : 그깟 공놀이 최동원편 ▲내일의 방 구하기)와 WINNER 7개(▲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 조우진의 추천 프로젝트 편 ▲상수리나무 아래에 빠지면 출구는 없어_과몰입편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렬 일상 모험 歌 ▲마시던 대로 매일. 쉽게. 닥터유 면역수 ▲우주급 혜택 올영세일 ▲마켓컬리 : 올해 연말도 컬리와 함께 ▲ 전남친의 차단화피스킬 편)의 영광을 안았다.
디렉터스컴퍼니는 ‘정해진 답은 없다’라는 정신으로 영역과 장르를 가리지 않고 새로운 답을 찾아가며 광고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는 광고대행사로써, 2022년 한 해에도 수상을 통해 역량을 입증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신재혁 디렉터스컴퍼니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여러 분야에서 차별화된 광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익숙한 관행이나 관성적 사고를 벗어나 브랜드와 소비자가 진정으로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가겠다”라며 “이 자리를 빌려 모든 분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 이덕주 기자 mrdjlee@mk.co.kr
출처 : https://www.mk.co.kr/news/it/10626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