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0일 새로운 올레드 TV 광고 ‘지구의 한 조각’ 편을 온에어. ‘LG 올레드 TV’로 지구의 아름다움을 눈으로 직접 보는 것처럼 보여준다는 콘셉트]

LG전자가 내셔널 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과 손잡고 올레드 TV 광고 영상을 만들었다.

 

LG전자는 20일 새로운 올레드 TV 광고지구의 한 조각편을 온에어했다고 21일 밝혔다. ‘LG 올레드 TV’로 지구의 아름다움을 눈으로 직접 보는 것처럼 보여준다는 콘셉트다.

 

광고 영상은 경이로운 자연 경관을 보여주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어 자연 경관 일부분이 네모난 조각으로 분리되고 그 자리에 ‘LG 올레드 TV’가 등장해 경관 영상을 이어서 보여준다. 실제 눈으로 보는 듯한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LG 올레드 TV’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이다.

 

LG전자는 자연에 가장 가까운 화질을 보여주는 ‘LG 올레드 TV’의 장점을 표현하기 위해 내셔널 지오그래픽과 협업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자연, 인류 등을 주제로 한 생생한 사진, 동영상 등으로 전 세계 171개국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로, ‘자연과 인간의 조화‘, ‘지구의 아름다움을 담을 수 있는 촬영 장소와 내용을 정했다.

 

LG전자는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유명 영상 제작자 앤드류 나이트 미셸(Andrew Knight Mitchell)과 함께남아프리카공화국 골든게이트(Golden Gate Highlands National Park) 및 라이언파크(Lion and Safari Park) ▲두바이 사막(Area 53) ▲태국 추마오카오옹 국립공원(Tharn Tham lod & Kamphangsaen Botanical Garden) 등 아름다운 경관을 촬영했다.

 

TV가 실제 눈으로 보는 것처럼 영상을 보여주려면 세밀한 블랙 표현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 완벽한 블랙을 비롯한 다양한 색상을 정확하고 깊이있게 표현한다. 현존하는 TV 중 자연에 가장 가까운 화질을 보여준다. LG전자가 이번 광고 주제로 자연 영상을 선택한 이유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한웅현 상무는 “LG 올레드 TV만의 차원이 다른 화질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09&aid=0004086702&sid1=001